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묻는질문

자주묻는질문

자주묻는질문 게시판입니다.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 상품 Q&A 또는 1:1상담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A/S 보증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작성자 디아이피씨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1-03-05 16:09:26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69

디아이피씨에서 구매하신 제품들은 기본적으로 제품 구입 후 5년까지이며

별도로 A/S 기간이 정해진 제품의 경우 그에 따르게 됩니다.

(일부 소모품, 소프트웨어, HDD나 USB저장장치에 저장되어 있는 데이터는 제품 보증에 제외될 수 있습니다.)

디아이피씨에서 보증해드리는 기간이 지난 후에도 각 수입처(유통사), 제조사 센터로 A/S를 받아보실 수 있으며, 구매처 디아이피씨을 통해 의뢰하실 경우 제품 입고 및 해당 제조사 센터로 대행 A/S 접수하여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

단, 제품의 외관적 손상(천재지변, 사용상 부주의로 제품의 이상이 있을 경우에는 유상 처리 또는 A/S 처리가 불가능하실 수 있습니다.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




     





    고객만족센터

    은행계좌안내

    • 예금주


    앗!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.
   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~

   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
   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~